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전 9:10:00

'닭고기 소비촉진 삼계탕 시식회' 열려

기사입력 2006-12-13 오후 4:12:57

12월 13일 12시 30분 경상북도에서 주관한  ‘닭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삼계탕 시식회’김관용 경상북도지사, 최병국 경산시장, 각급 기관단체장, 언론기관, 사동 중학생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산시 사동중학교 구내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최근 조류인플루엔자가 발생됨에 따라 비자들의 불안감과 소비 기피 현상으로 가격 하락이 예상되어 소비촉진 및 가금류 식품에 대한 안전성 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 시식회에 참석한 김관용 도지사와 내빈 및 사동중학생들

▲ 시식회에 참석한 최병국 경산시장과 사동중학생들

▲ (우로부터)최병국 시장, 사동중학생, 황운모 경찰서장, 전무중 소방서장

▲ 닭고기 맛을 볼려면 줄을 서시오~~!



취재요청/미담사례/각종제보/광고문의/생활정보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