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시보건소
금연클리닉사업 평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07-11-27 오후 4:10:40

경산시 보건소는 경상북도 금연클리닉 사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 26일 경북도청 강당에서 열린 경북도 금연사업 평가대회에서 경산시보건소는 23개 시·군 가운데 3년 연속 우수기관(2005년 최우수 기관, 2006년도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


경산시보건소는 금연시설장비. 금연클리닉 등록자 및 6개월 성공률 등 21개 평가항목에서 1,173명이 등록하여 4주 금연성공자 1,005명(98%) 6개월 금연 성공자 580명(41.3%) 등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이동금연클리닉사업 대상 가운데 여성 및 야간금연클리닉. 군부대금연 클리닉 등이 두각을 나타냈고 옥외광고 및 동영상 등의 홍보활동이 많은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보건소 관계자는 “2008년도에도 등록 1,600명을 목표로 대학생, 산업체, 군인 및 여성 흡연자를 대상으로 이동 금연클리닉을 운영해 금연 실천율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