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북학숙, 합동소방훈련 실시
자위소방대 화재진압 및 대피유도 훈련
기사입력 2007-11-14 오전 8:33:45
|
| |
경산소방서는 13일 진량읍 소재 경북학숙(재단법인 경북장학회)에서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훈련이 실시된 경북학숙은 302명의 학생과 151개의 호실, 기계실이 설치되어 있으며 화재 시 대형 인명피해 우려가 있다.
이에 자위소방대의 방화의식고취 및 초기진화능력을 배양하고 유사시 효율적인 초기진압대책을 강구하기 위해 소방공무원 50명, 자위소방대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훈련을 가졌다.
각 출동대별 출동로 점검 및 상황별 현장대응법, 자위소방대 화재발생 통보 등 소방활동사항 점검, 자체소화활동설비 및 소방용수시설 사용법 숙달, 대피유도 훈련 및 소방안전교육 등 훈련내용으로 진행됐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