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죠요시 전 시장 일행 경산 방문!
기사입력 2007-05-18 오후 6:12:54
경산시 자매결연도시인 일본 죠요시 이마미찌 센찌(78세) 전 시장 일행(오노끼 전 부시장 등 8명)이 18일 오후 4시 경산시청을 방문했다.

▲ 일본 죠요시 전 시장 일행 경산 방문~
죠요시 전 시장 일행은 이날 시청을 방문, 정락재 부시장, 김찬진 행정지원 국장 및 관계공무원들과 접견 및 선물전달식을 가진 후 지난 91년 직접 심은 시청 전정의 기념 식수를 둘러보았다.
1991년 자매결연을 맺은 경산시와 일본 죠요시는 경제, 문화 등 교류를 통해 상호 우의를 증진하고 나아가 국제 교류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자신이 심은 나무에서 정락재 부시장과 함께 기념 촬영!
한편 죠요시 일행은 시청현관과 기념식수 앞에서 기념촬영을 한 후 개인일정을 위해 대구 그랜드호텔로 출발했으며, 오는 19일 김찬진 행정지원국장의 주재로 열리는 환영만찬에 참석할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