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포토뉴스
복사꽃길 걸으면 봄 정취가 ‘물씬’
[포토뉴스]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
기사입력 2023-04-08 오후 12:00:54
▲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가 8일 오전 남산면 반곡지 일원에서 열렸다. (사진=걷기대회 출발 모습)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가 8일 남산면 소재 반곡지 일원에서 열렸다.
반곡지 복사꽃길 걷기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일하)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시민 1,000여명이 찾아 반곡지의 봄과 복사꽃을 만끽했다.
전국적인 고온현상으로 봄꽃 개화시기가 당겨져 만개한 복사꽃은 보기 어려웠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오랜만에 봄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은 걷기대회, 가요제,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즐기며 봄 추억을 쌓았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