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포토뉴스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민·관·군이 뭉쳤다!
[포토뉴스] 경산에서 ‘일제 방역의 날’ 합동 방역활동
기사입력 2020-03-04 오후 4:30:15
▲ 경상북도 일제 방역의 날을 맞아 4일 경산역 광장에서 민관군 합동 일제방역 행사가 열렸다.
경북도와 경산시, 제2작전사령부, 50사단, 경산시새마을회 등은 4일 오후 2시 30분 경산역 광장에서 ‘경북 일제 방역의 날’ 코로나19 민·관·군 합동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도지사, 최영조 경산시장, 황인권 제2작전사령관, 엄용진 50사단장, 경산새마을지도자, 육군현장지원팀 등 120여명의 인원과 군제독차량, 공동방제단 소독차량 등 장비를 동원해 경산역, 시내버스승강장, 상가, 주택, 골목 등지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Photo News]
▲ 코로나19 박살을 외치고 있는 참가자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