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포토뉴스
제발 법대로 하자~! 쫌!!
시민들, 덥다! 노도 사도 모두 법대로...
기사입력 2019-07-05 오후 3:32:37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택시지부 대림택시분회의 시청 앞 천막농성을 응원하는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택시지부 부산지회’의 플래카드가 시청 앞 가로변에 내걸려 있다.
제발 법대로 하자~! 쫌!!
노도 사도 모두 법대로 하자고 한다. 법은 어디로 도망갔는가?
염천에 농성자도, 지켜보는 시민도 힘들다.
시민들이 말한다. “덥다! 제발 법대로 하자~! 쫌!!”

▲도로점용허가를 받지 않고 설치된 농성천막, 설치 다음날인 6월 18일 경산시는 철거를 계고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