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포토뉴스
제2수송교육단, ‘사랑의 땔감’ 나눔
부대 숲가꾸기 부산물로 땔감 만들어 소외이웃들에 지원
기사입력 2018-02-10 오전 10:39:03

남천면 소재 육군제2수송교육단(단장 정영일)은 부대 내 숲가꾸기 부산물을 수집해 만든 난방용 땔감 10톤을 9일 남천면 독거어르신 가정 등 취약계층 5가구에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