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전 9:10:00

졸업은 곧 새로운 시작
경산여중·고교 졸업식 열려~

기사입력 2007-02-13 오후 1:41:32

경산여자중(교장 백건사)·고등학교(교장 배도성)는 2월 13일 오전 11시 교내 운동장에서 박병립 재단이사장, 윤영조 전 경산시장, 재단관계자, 학부형 및 졸업·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중학교 54회·고등학교 32회 졸업식을 가졌다.

 

▲  경산여자중.고등학교 졸업식! 교가 제창!


 경산여자중고등학교는 중학교 386명, 고등학교 41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특히 2007년 대입에서 서울대학교 입학예정 5명을 포함한 449명(재수생 포함)의 학생이 4년제 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  운동장을 가득 메운 졸업생과 재학생들!

배도성 교장은 인사말에서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여러분의 3년간 노력이 우리 학교를 경산지역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학교로 만들었다. 졸업한 후에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각자 가진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졸업을 축하했다.

 

▲  배도성 교장의 인사말 모습

또한 졸업식에는 재단이사장상, 공로상, 봉사상, 우수상, 기능상, 선행상 등 다양한 시상으로 3년간 학업에 열중했던 졸업생들과 학부형들을 기쁘게 했다.

 

▲  상장 수여 모습

 

‘졸업은 또 다른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 졸업생 모두가 새로운 도전의 마음으로 새로운 환경에 잘 대처하길 기대한다.

 

<졸업식 모습>

▲  내빈석 모습
▲  졸업 축하해요~!

▲  친구들과 함께 "김치~~~~"

▲  축하 밀가루 ~~

 

졸업시즌을 맞이해 경산지역 초·중·고등학교는 2월 둘째 주(~16일) 일제히 졸업식을 가질 예정이다.

 

※ 경산시 중·고등학교 졸업식 예정일

▲ 용성중학교 - 2월 13일 오전 10시

▲ 사동중학교 - 2월 13일 오전 10시

▲ 경북체육고등학교 - 2월 13일 오전 10시 30분

▲ 하양무학중학교 - 2월 14일 오전 10시

▲ 경산중학교 - 2월 14일 오전 10시

▲ 문명고등학교 - 2월 14일 오전 10시

▲ 하양여자중·고등학교 - 2월 14일 오전 10시 30분

▲ 진량중·고등학교 - 2월 14일 오전 10시 30분

▲ 무학고등학교 - 2월 14일 오전 11시

▲ 자인중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 자인여자중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 경산여자전자고등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 경북자동차고등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 경산고등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 장산중학교 - 2월 15일 오전 10시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겨울새
    2007-02-14 삭제

    어제 밀가루 묻히고 다니는 학생들보니 그리 보기에 좋지는 않더라고요. 여학생들이 온 얼굴과 교복에 묻혀서 시내를 돌아다니고...

  • vmfpd
    2007-02-14 삭제

    잘있거라 아우들아......ㅎㅎㅎ 요즘 잘 안부르던데 그노래 ㅋㅋ

  • 오즈의맙소사
    2007-02-13 삭제

    요즘은교복입고졸업하는가? 우리때는 사복입고 졸업했는데.. 밀가루는 여전하군! 요즘도 졸업식날 되면.. 그 노래를 부르능가? 기억은 안나지만.. '잘있거라 아우들아.. 정들 교실아ㅏ'..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