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영남대,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박사 127명, 석사429명, 학사 3,651명 배출

기사입력 2026-02-20 오후 5:26:50

▲ 20일 천마아트센터에서 2025학년도 영남대 전기 학위수여식이 열렸다. 




영남대학교(총장 최외출)20일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각 단과대학과 법학전문대학원을 비롯해 경영행정대학원, 환경보건대학원, 교육대학원, 공학대학원, 문화예술디자인대학원, 박정희새마을대학원 등 6개 특수대학원도 자체적으로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영남대에서는 학사 3,651, 석사 429, 박사 127명이 학위를 받았다. 외국인 유학생 185(학사 48, 석사 79, 박사 58)도 학위를 받았으며, 372명의 학부 졸업생이 2개 이상의 전공을 이수해 복수 학위를 받았다.

 

특히, 데시 달키 두카모(Dessie Dalkie Dukamo) 주한 에티오피아 대사에 대한 명예국제개발학박사 학위수여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모았다.

 

최외출 총장은 이날 학위수여식 식사에서 끊임없는 도전과 성실한 노력으로 값진 학위를 취득한 졸업생 여러분께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한다.”천마인의 정신으로 두려움 없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