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수고하셨습니다!”...영남대 교수 13명 퇴임
강석복 교수 등 후학 양성에 힘써 온 원로 13명 퇴임

기사입력 2024-08-30 오후 5:09:06

▲ 영남대학교 2024학년도 전학기 퇴임 교원 13(위 왼쪽부터 이창언, 김관수, 강석복, 이제영, 최명선, 김재웅, 이용록 교수 / 아래 왼쪽부터 최준호, 김상현, 배정한, 이강일, 신덕섭, 도병수 교수)

 





영남대학교에서 교육과 연구에 매진해 온 교수 13명이 831일자로 퇴임한다.

 

이번에 퇴임하는 교수는 문화인류학과 이창언 교수, 수학과 김관수 교수, 통계학과 강석복 교수, 이제영 교수, 물리학과 최명선 교수, 기계공학부 김재웅 교수, 화학공학부 이용록 교수, 행정학과 최준호 교수, 경영학과 김상현 교수, 무역학부 배정한 교수, 회계세무학과 이강일 교수, 정형외과학교실 신덕섭 교수, 응급의학교실 도병수 교수 등 13명이다.

 

이들은 짧게는 14년에서 길게는 39년 간 영남대 강단에서 후학 양성과 학문 발전에 힘써온 학계 원로들이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