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20 오후 2:02:00

‘함께 뛰는 경산체육의 새로운 도약!’
경산시체육회, 민선 3주년 기념 ‘체육인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2-06-22 오전 8:46:55

▲ 21일 경산아트라움에서 열린 경산시 체육인 대회에서 강영근 회장이 임원들과 함께 회기를 흔들고 있다.




경산시체육회(회장 강영근)가 민선 출범 3주년을 맞아 21일 오후 6시 아트라움 웨딩에서 경산 체육인 대회를 가졌다.

 

민선 출범 이후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왔던 지역 체육인들을 위로하고 경산체육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최영조 시장, 이기동 시의회 의장, 한무경 국회의원, 김하영 경북체육회장, ·시의원, 지방선거 당선인, 인근 시·군 체육단체장, 지역 체육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 강영근 회장이 최영조 시장과 이기동 시의회 의장에게 최고체육상을 수여하고 있다.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체육회 임원 인사, 공로자에 대한 표창, 축사 및 격려사, 기념 퍼포먼스 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산시체육회는 그동안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최영조 시장과 이기동 시의회 의장, 최한식 경산고 럭비감독에게 경산시최고체육상을 수여했다.

 

, 성달표 전 체육회 수석부회장은 공로패를, 경산시체육회 직원과 생활체육 지도사 2명은 경북체육회 표창을 수상했다.

 

▲ 케이크 절단 퍼포먼스

 

 

강영근 체육회장은 경산시체육회는 민선 출범 이후 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서도 내부 결속을 다지고 체육회 예산을 증액시키는 등 다양한 성과가 있었다.”라며,

 

오늘 체육인 대회를 계기로 경산체육이 새롭게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그동안 경산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체육인들에게 감사의 존경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민선 체육회로 새롭게 거듭난 경산시체육회는 지난해 6월 법인설립을 통해 안정적인 조직기반을 구축하고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Photo News]


 

▲ 경산 체육인대회가 열린 아트라움 웨딩홀

 

▲ 경산시최고체육상 수상자들

 

▲ 공로패를 수상한 성달표 전 경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우)

 

▲ 경북체육회 표창을 수상한 시체육회 직원들

 

▲ 강영근 체육회장의 기념사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