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5 오후 5:32:00

캠핑은 경북으로...대한민국 캠핑대전 개막
29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220개사 780개 부스

기사입력 2022-04-29 오전 9:23:23







,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돌아온 가운데 429일부터 51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동관 전시장 4~6)에서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이 개최된다.

 

국내 캠핑 관련 사업체 220개사 이상이 참여해 780여 부스를 운영하는 지역 최대 캠핑 박람회로 대구와 경북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후원하고 있다.

 

대구·경북의 캠핑장 정보와 캠핑카, 텐트를 비롯한 각종 캠핑용품, 밀키트와 같은 먹을거리 등 캠핑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쉽게 보고 즐길 수 있다.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캠핑카 전문업체인 FF캠핑카, 퍼스트알브이, 제일모빌, 카이트 등이 다양한 형태의 캠핑카를 전시하고, 국내 최대규모 캠핑용품 업체인 캠핑고래를 비롯한 지역의 우수한 캠핑용품 업체들이 경쟁력 있는 물품을 전시 판매한다.

 

·군 홍보부스와 대구·경북 공동홍보관과 마련된다. 경북도 홍보관은 영화 속 작은 숲속 호빗마을을 테마로 밀리터리 내츄럴 콘셉트 존, 글램핑 콘셉트 존 등 지역의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캠핑장을 연상할 수 있는 감성충만 캠핑존으로 구성했다.

 

, 지역 캠핑장을 알기 쉽게 정리한 캠핑홍보책자 배부, 게임을 통해 경북 관광 온라인 이벤트를 알리고 참여자에게는 경북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직접 참관이 어려운 지역민들을 위해 매일신문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커피쿠폰, 손소독제, 밀키트 등 경품도 풍성하게 제공했다.

 

강성조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경북에는 강산해를 배경으로 우리 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들이 300개가 넘게 있다. 올 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경북에서 청정자연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