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경산
- 초·중·고소식
자인학교, 경북장애인체전 ‘금 2, 은 1’
김나영 학생, 수영 자유형과 배형에서 금메달 획득
기사입력 2018-05-01 오후 3:51:10

경산자인학교(교장 이명숙) 학생들이 최근 영천에서 열린 제20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선전을 펼쳤다.
경산자인학교는 이번 대회에 12명의 학생선수들이 참가했으며 김나영 양이 수영 부문 자유형·배형에서 금메달을, 천광록 군이 남자 포환던지기 부문 은메달을 각각 수상했다.
이명숙 교장은 “그동안 힘들었지만 성실하게 노력한 우리 학생들 모두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우리 학생들의 성실함과 노력, 오늘의 성취감과 자신감은 앞으로 취업과 사회생활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격려를 보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2
Her lymphnodes are clear and her other organs are also clear <a href=https://cialisa.buzz>buying cialis online safe</a>
Vaginal discharge occurred in 35 and 55 of women on placebo and PMS Tamoxifen tamoxifen citrate respectively and was severe in 4 <a href=https://atadalafil.mom>buy cialis online no prescripti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