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니언
- 독자기고
자인현 복설, 취죽당 김응명 선생
[독자기고 영상] 김종국 전 시립박물관장
기사입력 2017-06-13 오후 2:28:35
취죽당 김응명 선생은 조선 인조 때 자인복현운동과 의병활동을 했던 인물이다. 본 영상은 김응명 선생의 12대손인 김상조 씨(71세, 전 동국철강 사장)로부터 선생의 일대기를 들어보는 인터뷰 영상으로 김종국 전 시립박물관장이 기획·제작했다. |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