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30 오후 5:20:00

경산시 선수단 ‘필승의지’ 다져
15일 시청에서 결단식 가지고 격전지로 출발

기사입력 2022-07-15 오후 3:43:33

제60회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경산시 선수단이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결단식을 가지고 필승의지를 다졌다.




60회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경산시 선수단이 결단식을 열어 필승의지를 다졌다.

 

경산시 체육회는 15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조현일 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박순득 시의회 의장, ·도의원, 체육단체 임원, 선수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0회 경북도민체전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결단식은 출전현황 보고 및 체육회기 전달, 선수대표 선서, 필승기원 축가 순으로 진행됐으며 선수단 전원은 파이팅을 외치며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 조현일 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강영근 체육회장, 박순득 시의회 의장의 격려사

 

 

강영근 경산시 체육회장은 그동안 우리 선수단이 흘린 땀과 열정이 이번 도민체전에서 결실을 거두어 우리 경산의 명예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조현일 시장은 그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선수단이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란다. 무엇보다 선수 모두가 다치지 않고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격려했다.

 

▲ 경산시 체육회기를 흔들고 있는 강영근 체육회장

 

 

60회 경북도민 체육대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경북도내 11,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경산시는 선수 597, 임원 264명 등 선수단 861명이 29개 전 종목에 참가한다.

 

한편, 조현일 시장과 체육회 임원들은 16일 개막식에 참석한 후 17일에는 경산시 선수단의 경기 현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Photo News]

 

▲ 결단식 현장
 
▲ 강영근 체육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는 조현일 시장
 
▲ 선수대표 선서
 
▲ 선수대표 선서
 
▲ 경산시립합창단의 필승결의 축가
 
▲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선수단
 
▲ 선수단에 박수를 보내고 있는 윤두현 의원과 조현일 시장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