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건강/스포츠뉴스
건협 대구.경북지부 청사 신축 준공
신청사, 각종 최신 장비 구축으로 최상 의료서비스
기사입력 2012-12-28 오후 4:35:37
| |
| ▲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 신청사 조감도 |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경북지부가 시.도민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7일 각 지부의 청사를 신축 준공했다.
대구지부 신청사는 33억원의 예산을 들여 동구 장등로 16길에 연면적 4,846.00㎡(1,465.91평) 지하1층, 지상7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120대 규모의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사는 지난 4월 공사에 들어가 최근 완공됐다.
경북지부 신청사는 사업비 34억5천만원을 들여 북구 팔달로 25길에 연면적 3,589.06㎡(1,087평) 지하1층, 지상6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5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타워를 갖추고 있다.
양 지부는 이번 신청사 준공과 함께 첨단 PET-CT, MRI를 비롯한 최신 장비와 시설을 구축, 암의 조기발견 등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