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립합창단 신년음악회 개최
22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려

기사입력 2008-01-21 오전 9:59:03

 
▲ 경산시립합창단

 

경산시립합창단은 22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제2회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합창단원을 비롯해 류진교(소프라노), 엔젤브라스퀸텟(금관5중주), 최학남 무용단 등 객원 22명이 참가해 기존 음악회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산시민의 노래, 역동적 우리노래, 추억의 포스터 가곡, 베르디 오페라 합창 등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산시립합창단은 지난해 1월 창단해 7월 정기연주회와 11월 수능생을 위한 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이번 연주회를 위해 지난 12월부터 매일 연습을 하는 등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공연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립합창단 지휘자 최성진 씨는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만큼 좋은 공연이 될 것이며 시민들이 많이 와주셔서 격려와 충고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