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시립합창단, 경산역 ‘목요상설공연’
시민·이용객 위해 11월까지 총 20회 공연

기사입력 2012-03-07 오후 12:11:06

 

 

경산시립합창단이 시민들과 경산역 이용객들을 위해 매주 목요일 오후 경산역에서 정기적인 수시음악회를 연다.

 

2012년도 수시연주회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경산역 음악회’라는 주제로 오는 3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 매월 첫째·둘째 주 목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10분까지 경산역 2층 로비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시립합창단은 합창단원을 2개조(조당 19명)로 편성, ‘경산시민의 노래’, ‘봄이 오는 길’, ‘나물 캐는 처녀’ 등 12곡의 합창·중창·독창음악을 선보인다.

 

지난 2007년 창단한 경산시립합창단은 매년 2회의 정기연주회와 수시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각종 문화행사 공연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