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김찬진 전 국장, 동서횡단 완주
호미곶에서 새만금까지 360km 12일만에 돌파

기사입력 2011-12-28 오전 8:55:40

 

 

김찬진 전 경산시청 주민생활지원국장(60세, 사진)은 한반도 동서횡단 걷기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 전 국장은 37년간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퇴임식을 대신해 지난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일정으로 국토횡단 도보여행에 나섰다.

 

이번 도보여행은 포항시 대보면 호미곶에서 출발, 전라북도 새만금까지 360km 거리를 하루 30km씩 걸어 완주했다. 경유지는 포항, 경주, 영천, 경산, 대구, 성주, 김천, 나제통문을 지나 전북 무주, 진안, 완주, 전주, 군산, 새만금.

 

김 전 국장은 오는 31일자를 기해 별도의 퇴임식 없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한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진량적십자
    2011-12-29 삭제

    진심으로 축하와 존경합니다!(김찬진국장님) 도보여행 출발시 기온관계로 무척걱정 했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그걸 이루기 위해 전력투구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우리진량 읍민위해서 특강 부탁합니다**HAPP i-V***HAPP i-V

  • 와경산
    2011-12-28 삭제

    마음을 비우신거 같은데 경산시장한번 나와 보시죠 저는 찍어드리겟습니다.

  • 준공직자
    2011-12-28 삭제

    대단한 분 나셨다 그지요. 동서횡단은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지요 다가오는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꿈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