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인물동정
유순애 씨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
진량 북3리 이장 맡아 도정 추진에 공헌해
기사입력 2010-04-30 오후 5:15:13

▲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에 선정된 유순애 씨(좌)
경산시 진량읍 북3리 이장인 유순애 씨가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에 선정돼 경북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유 씨는 북3리 이장과 삼주봉황4차APT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며 도·시정 추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탁월한 리더쉽으로 주민숙원사업과 민원의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MG주부봉사단, 제2기 생활공감 주부모니터단원으로 활동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유 씨는 “지역발전을 위해 같이 동참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화합과 소외계층을 위해 헌신 봉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1
♣ 축하합니다 .우리지역에여성인물.진량발전 꼭부탁합니다 ......유이장 ♡ 항상앞에서열심히봉사하는보람 보기좋아죠...진량파이팅 ♣읍장님파이팅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