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경산윈드오케스트라 ‘겨울밤 추억’
23일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열어
기사입력 2009-12-24 오전 8:51:32

▲ 경산관악단 '시민과 함께하는 2009 송년음악회'
경산시민과 함께하는 ‘2009 송년 음악회’가 23일 저녁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시민 300여명이 찾은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산시와 시의회가 후원하고 경산관악단(단장 최성환)이 주관한 이날 음악회는 박재환 지휘자를 비롯한 경산윈드오케스트라와 트럼펫 한만욱, 섹소폰 윤지환, 성악중창단 ‘아미치싱어즈’가 출연해 협연을 펼쳤다.
공연은 ‘National Emblem March’ 관현악 연주를 시작으로 ‘그리운 금강산(소프라노)’, ‘경복궁 타령’, ‘최진사댁 셋째딸’ 등 정통 관현악과 가곡, 민요를 함께 선보였다.
한편, 지역의 관악 연주인들로 구성된 경산관악단은 지역의 공연문화 보급과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7년 창단했다.
창단 이래 ‘경북도민체전 성공기원음악회’, ‘도민체전 개막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정기 및 기획연주회’ 등 다양한 연주활동으로 관악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