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시립합창단 ‘2009 찾아가는 음악회’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올해 첫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09-10-08 오후 1:26:28

▲ 경산시립합창단 2009년 찾아가는 음악회

 

 

경산시립합창단은 지역주민들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8일 오전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2009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었다.

 

지역 장애인, 노인복지관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연주회는 김용훈 상임지휘자를 비롯한 35명의 시립합창단원이 합장, 중창, 독창 등 다양한 합창곡을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

 

시립합창단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정기적인 공연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07년 창단한 경산시립합창단은 지휘자, 단무장, 반주자, 일반단원 등 비상임 단원 36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해 각종 행사 축하공연 등 수준 높은 합창단으로 성장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