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11일, 영남국악관현악단 정기연주회
경산시민회관에서 시민의 날 기념 공연
기사입력 2008-10-11 오후 3:16:16

‘경산시민의 날’을 기념하는 영남국악관현악단 제8회 정기연주회가 11일 오후 6시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장군 뿔났네’란 주제로 열리는 김현호 교수의 지휘로 국악 관현악, 가야금병창, 25현 가야금 연주, 국악교성곡 등 다양한 전통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경산시립합창단을 비롯해 가수 박수관, 테너 박종선, 소프라노 손현진, 가야금 김은정 등 객원 출연진이 대거 참여해 국악 관현악과 어우러진 다양한 레파토리로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난 2001년 창단한 영남국악관현악단은 비영리 문화단체로서 지역민들의 정서함양과 문화발전을 위해 경북지역 곳곳에서 전통음악 공연을 펼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