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대가대 효사회 사진전 개최
3일부터 중앙도서관 1층 아트터미널에서 열려

기사입력 2007-12-04 오후 3:43:07

대가대 효사회(효대 사진 연구회)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중앙도서관 1층 아트터널에서 2007 효사회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 2007 효사회 사진전


이번 전시회는 효사회 학생들과 지도교수의 작품 32점이 전시, 도서관을 찾는 사람들이 무료로 관람하도록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종명 지도교수의 너와 나, 김민아 학생의 아홉 살(37대), 강다은 학생의 아지매요(36대) 등 전문가와 비교해 손색이 없을 정도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효사회는 지난 71년 창단해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경북대, 대구대, 영남대, 계명대, 금오공대 등과 연합해 매년 2월 대구시민회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Photo News>

김민아 학생(37대)의 아홉살...!?

▲ 김태훈 학생(33대)의 독백
▲ 김민지 학생(35대)의 꿈의 궁전
▲ 권혁희 학생(33대)의 그리움
▲ 한창훈 학생(36대)의 세상을 등지다.
▲ 홍상호 학생(35대)의 세월의 흔적
▲ 강다은 학생(36대)의 아지매요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