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이주희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장학금 기탁
경산교육지원청에 200만원 전달...지역 초·중학생 지원

기사입력 2022-01-28 오후 1:24:42





경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주희 협의회장은 지난 27일 경산교육지원청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꿈과 희망을 키우고 있는 경산 관내 초·중학교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주희 협의회장은 미래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훌륭하게 성장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용만 경산교육장은 이주희 회장님의 따뜻한 마음은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고 바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 그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기량을 발휘해 우리 사회를 빛내는 훌륭한 인재가 되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