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학교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경산교육지원청, 자아 존중 happy Camp 개최
기사입력 2013-07-31 오후 3:30:22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환) 부설 경북남부지역학습클리닉센터는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1박 2일 간 구미시청소년수련원에서 경산지역 초등학생 4∼6학년 60명을 대상으로 자아 존중감 향상 해피캠프(happy Camp)를 개최했다.
‘자신감 UP! 학력 UP!’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는 학습전문가 5명이 자아 존중감 향상 체험 활동, 단체 놀이 활동을 통해 참가학생들의 올바른 자아 발견과 자신감 회복을 유도했다.
신동환 교육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소중한 체험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