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음악과 함께 떠나는 봄 나들이’
시민회관, 2013년 우수예술단체 초청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13-05-09 오후 12:59:18

▲ 경산고 어머니합창단의 공연 모습
경산시민회관은 지난 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우수예술단체 초청공연을 열었다.
‘음악과 함께 떠나는 2013 봄 나들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공연은 경산어머니합창단, 영남대 천마소년소녀합창단, 경산고등학교 어머니합창단과 테너 황성철, 바리톤 박희장 씨가 출연해 다양한 합창·협연을 선사했다.
이형두 시민회관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 작품을 제공해 시민들의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회관은 합창단 공연 외에도 오는 9·11월, 학교·가정·성폭력 예방을 위한 연극 ‘사랑의 학교’, 코리안 심포니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콜렉션’을 열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