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서부초 양궁부, 전국대회 2연패!!
전국남여초교양궁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기사입력 2012-05-01 오후 2:22:23

경산서부초등학교 양궁부가 제23회 전국남여초등학교 양궁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2연패를 달성했다.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남자초등학교 양궁부 53개 팀 선수 202명이 출전했다.
박재찬(6학년)·이현준(6학년)·박도헌(4학년) 선수가 출전한 서부초 양궁부는 단체전 경기에서 4,068점을 기록해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서부초 양궁부는 오는 5월 26일 경기도 안산에서 개최되는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