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시립합창단이 선보인 ‘나는 카수다!’
제10회 정기연주회 시민 500여명 관람 성료

기사입력 2011-12-14 오전 9:05:48

 

 

경산시립합창단(지휘자 박위수)의 제10회 정기연주회가 13일 저녁 7시 30분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시민 500여명이 찾은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연주회는 시립합창단원(40명)과 객원출연, 연출, 음향, 조명, 무대세트, 스텝진 등 총 67명이 참여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은 ‘경산’과 ‘나는 카수다’란 두 주제로 나눠 열렸다. 경산을 주제로 한 공연 1부에서는 박위수 지휘자가 직접 창작한 곡인 ‘경산 좋다’, ‘경산타령’이 시민들에게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패러디 한 2부 공연은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인기 가요곡 17곡을 객원출연진들과 함께 연주했다.

 

지난 2007년 창단한 경산시립합창단은 지휘자, 단무장, 반주자 등 40명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기·수시공연, 찾아가는 공연 등 다양한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