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상반기 여성평생교육과정 마무리
지역 여성 900여명 참여...45개 반 운영
기사입력 2011-07-08 오전 10:53:48

경산시 여성회관 ‘2011년 상반기 여성평생교육’ 과정이 8일 수료식과 함께 4개월 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개강한 이번 과정에는 지역 여성 915명이 수강한 가운데 자격증과정반, 창업·부업반, 예능·교양반, 건강·레포츠반 등 45개 반으로 운영됐다.
특히, 여성들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운영되는 자격증과정의 과목과 인원을 지난해보다(5개반 120명) 늘려 여성들의 참여도를 높이기도 했다.
하반기 교육과정은 오는 8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