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경산, ‘2011년 2학기 노인교실’ 개강~
지역 어르신 860명 수강...36개 과목 45개반
기사입력 2011-07-04 오전 10:33:13

▲ 2학기 노인교실을 개강한 노인종합복지관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2011학년 2학기 노인교실 과정이 4일 개강했다.
오는 12월까지 5개월 간 열리는 이번 과정에는 지역 어르신 860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서예·탁구·당구·사교댄스·한국무용 등 36개 과목 45개반으로 운영된다.
한편, 4일 오전에 열린 개강식에서는 경산시선거관리위원회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거법 관련 강좌’를 실시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