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상반기 여성평생교육과정 개강
7월까지 4개월 간 45개반 운영...수강생 915명
기사입력 2011-03-21 오후 5:51:36
경산시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2011년도 상반기 여성평생교육’ 과정이 21일 개강식과 함께 4개월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오는 7월 8일까지 열리는 이번 교육과정에는 지역 여성 915명이 수강하는 가운데 자격증과정반, 창업·부업반, 예능·교양반, 건강·레포츠반 등 45개반으로 운영된다.
특히, 여성들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운영되는 자격증과정의 과목과 인원을 지난해보다(5개반 120명) 늘려 여성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수강생 김○○ 씨(35세, 중방동)는 “작년에 예쁜글씨pop반을 수강했고 올해는 창업부업반에 등록했다. 교육이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생활에 활력소가 되었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