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윤영조 전 시장, ‘불출마’ 선언!
“당 승리 위해 이우경 후보 지지하겠다!”

기사입력 2010-05-13 오후 1:28:11



 

                ★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재생 됩니다.

 

 

 

자신의 비리혐의로 인해 공천 문턱에서 고배를 마신 윤영조 전 경산시장이 선거 불출마와 이우경 후보의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윤 전 시장은 13일 오전 한나라당 최경환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경산지역 한나라당 후보, 당원, 지지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어 선거 불출마의 뜻을 밝혔다.

 

윤 전 시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이런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지난날 정치적 관행에 부합한 나의 부덕의 소치라 생각하며 지금까지 나를 지지해 준 모든 분들이 무소속 출마를 권유했으나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불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경산시장 선거는 한나라당 후보가 반드시 당선돼야 한다는 사명감과 나를 위해 정치적 생명까지 걸고 최선을 다한 최경환 장관과의 인간적인 의리를 도저히 져버릴 수 없었다.”고 불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윤 전 시장은 한나라당 선거대책위원회에 직책을 권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에휴
    2010-05-14 삭제

    당을 위해 저렇게 큰 결단 내렸는데 이우경이 시장안되면 무슨 소용있노. 이우경이 시장되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 안타깝다. 이우경은 밥을 줘도 떠먹을 줄 모르고 남 주게 생겼네. 쯧쯧 무소속 나와도 승산있었는데,....

  • 시민은웃는다
    2010-05-14 삭제

    또한 사람이 개그하네 교육자이면서 말입니다.지금생각해보면 제가너무존경했는것같아요.한분땜에 교육자가 매도되어서 되겠습니까.지금이라도 공천자가 시장이 되어서안된다고했는데 다시한번시민앞에전과자와는 차별성을강조하시지요 생각이다른분이같은취급은안되겠ㅈㅛ

  • 멍멍이판
    2010-05-14 삭제

    이씨는 경산땅에 폐기물을 매립했다고 하던데, 그리고 이런저런 전과도 많다면서요? 경산에 그런짓을 해놓고 경산을 위한 시장이 되겠다고? 진짜 이번선거는 완전 멍멍이판이네. 상식적으로 이런사람이 되는게 말이나 됩니까? 진짜 열불터지네

  • 거짓의고수
    2010-05-14 삭제

    이우경씨가 전과 14범이며 경산시장 안된다고 해놓고 최경환 장관과의 인간적 도리를 져버릴수 없다.경산 시민을 볼모로 출세 하겠다는 양의 탈을쓴 늑대가 아니고 무었이겠습니까.경산이 이런분 때문에 발전이 되지 않잖아요.경산시민에게 석고대죄 하시길...

  • 그냥웃자
    2010-05-13 삭제

    한나라당이 경산을 버리는것인가요? 윤영조 전시장님 정말 마음이아프네요.............. 앞으로 경산이 어찌될런지....그냥웃음만 ..........

  • 유에스비
    2010-05-13 삭제

    한나라당은 무슨생각으로 이우경씨에게 공천을 준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막장공천이 어떤 결과를 낳는지 보여줘야 합니다.

  • 경산시민
    2010-05-13 삭제

    윤 전시장님! 안좋은 일 격으면서,이때까지(만6년이상) 지역을 누비며 뛰어왔는데..모든게 물거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윤 전시장님의 인품과 성품은 우리경산시민이 잘 알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 햇살나무
    2010-05-13 삭제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네요 윤시장께서 당승리를 위해 내리신 결론은 진정으로 경산시민을 위하신일입니까? 과연... 경산시민을 위한일은 꼭 한나라당이 되어야 하는게 아니라 어떤 사람이 경산시장이 되느냐입니다.

  • 대학생
    2010-05-13 삭제

    윤전시장님 개인적으로 지지하고픈 마음이 있었지만 결국 불출마 하신다니 아쉽네요. 윤전시장님 및 지지자분들도 뜻을 모아 맹목적으로 한나라당을 지지하기보다 깨끗하고 정직하고 진정 경산을 위한 일꾼을 지지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 통제라
    2010-05-13 삭제

    윤 시장님의 부드러운 리더십이 경산시를 이끌 것으로 생각했는데..너무 가슴이 아프고 답답합니다. 선거 과정의 아픔은 털어버리시고 부디 건강히 시민곁에 남아주시길....

  • 경산사랑
    2010-05-13 삭제

    이우경후보는 전과가 많이 있다고 하던데... 그런후보로 최병국 후보를 이길수 있을까요?..심히 의문입니더...

  • 경산대학생
    2010-05-13 삭제

    당이 우선인지 경산시민이 우선이지 모르겠네..ㅉㅉ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