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동행, 100일을 축하합니다”

[포토뉴스] 경산중앙병원 신규간호사 100일 축하행사

2020-07-21 오전 9:05:45





17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신규간호사 100일 축하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정민혜 이사장을 비롯한 병원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에 입사해 잘 적응해 온 신규 간호사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