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기 수업 재개한 대학가

[포토뉴스] 대구가톨릭대 대면수업 현장

2020-05-08 오전 11:28:34




대구가톨릭대 관현악과 교수와 학생이 비닐막이 설치된 실습실에서 대면수업을 하고 있다대구가톨릭대는 4일부터 음악대학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실험·실습·실기 과목 대면수업을 시행한다.

 


 

비말이 튈 위험이 있는 성악과, 관현악과는 비닐막이 설치된 실습실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나머지 학과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전거리를 유지한 상태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