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성큼...압량읍 시설하우스에 복사꽃 만개

[포토뉴스] 백안리 김운태 씨 농가 봄꽃 현장

2020-02-12 오후 2:28:12

백안리 김운태씨의 시설하우스에 한 가족이 꽃구경을 하며 이른 봄을 마중하고 있다



압량읍 백안리 김운태 씨의 농가의 시설하우스에서 복사꽃이 연분홍 꽃망울을 터뜨리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김운태 씨 농가는 4600(1,300) 규모의 시설하우스에 썬프레와 신 등 두 품종의 복숭아를 재배하고 있다. 올해 11일부터 가온을 시작해 노지보다 2달여 빠른 4월 초부터 복숭아를 수확할 예정이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