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 남천강변 걸으며 “독도는 우리 땅!”

[포토뉴스] 제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 이모저모

2019-10-19 오전 11:59:53

▲ 제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가 19일 남천강변에서 열렸다.(사진=참가자들이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독도의 달을 기념하는 ‘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19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열렸다.

 

경산시와 시의회가 후원하고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해 남천산책로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공군군악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즐겼다.

 

[Photo News]

 

▲ 개회식 기관단체장 인사

 
▲ 걷기대회 참가자들
 
▲ 식전 치어리딩 공연
 
▲ 윤영조 전 시장 독도수호 결의문 낭독
 
▲ 육군 군악대의 연주
 
▲ 경품 추첨
 
▲ 걷기대회 출발
 
▲ 걷기대회 모습
 
▲ 걷기대회
 
▲ 정신건강 이벤트
 
▲ 풍선아트
 
▲ 독도 사진전
 
▲ 독도 포토존
 
▲ 독도 메시지 남기기
 
▲ 건강 체크
 
▲ 걷기대회 참가 가족~~~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