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법대로 하자~! 쫌!!

시민들, 덥다! 노도 사도 모두 법대로...

2019-07-05 오후 3:32:37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택시지부 대림택시분회의 시청 앞 천막농성을 응원하는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택시지부 부산지회의 플래카드가 시청 앞 가로변에 내걸려 있다.

 

제발 법대로 하자~! !!

 

노도 사도 모두 법대로 하자고 한다. 법은 어디로 도망갔는가?

 

염천에 농성자도, 지켜보는 시민도 힘들다.

시민들이 말한다. “덥다! 제발 법대로 하자~! !!”

 

도로점용허가를 받지 않고 설치된 농성천막, 설치 다음날인 618일 경산시는 철거를 계고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