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강변에 울린 “독도는 우리 땅!”

[포토뉴스] 제4회 독도수호 걷기대회 이모저모

2018-10-20 오후 12:50:34

▲ 제4회 독도수호 걷기대회에 참가자들이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회 독도수호 걷기대회20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경산시와 시의회가 후원하고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남천산책로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공군군악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Photo News]

 

▲ 걷기대회 개회식

 
▲ 최영조 시장의 인사
 
▲ 홍정근 도의원이 독도수호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 태극기를 들고 남천강변을 걷고 있는 시민들
 
▲ 공군군악대의 공연
 
▲ 공연을 함께 즐기고 있는 참가자들
 
▲ 태극기를 든 참가자들
 
▲ 독도사랑 피켓을 들고 있는 정평초 학생들
 
▲ 태극기를 흔들고 있는 최영조 시장
 
▲ 군견 훈련 시범
 
▲ 걷기대회에 앞서 몸풀기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