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강변, 청보리·유채꽃 절정

[포토뉴스] 계절의 정취 만끽하려는 나들이객들 발길 이어져

2018-05-23 오후 5:32:08

▲하양읍 금호강변에 청보리와 유채꽃 단지가 조성됐다.



하양읍 대조리 소재 대부잠수교 둔치에 푸르름이 절정에 달한 청보리와 유채꽃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5,000여평 규모의 이 청보리·유채꽃 단지에는 가족단위 나들이객과 현장체험을 나온 유치원·어린이집 원생들이 연이어 찾아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고 있다.

[Photo News]


 

▲유채꽃 단지를 찾은 고사리들
 
 ▲청보리 단지를 뛰어다니는 아이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