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보고, 노는’ 일석삼조의 행복

[포토뉴스] ‘육동마을 행복센터’ 도시민 초청행사

2018-02-26 오전 8:07:07

▲ 육동마을 행복센터 개장을 기념한 도시민 초청행사가 25일 현장에서 열렸다. (사진=개장 기념 테이프 절단)



25일 용성면 소재 육동마을행복센터에서 도시민 초청 홍보행사가 열렸다.

 

육동권역 종합정비사업 운영위원회(위원장 김현규)가 센터의 개소를 알리고, 지역의 특산물과 명소 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관단체장, 주민, 도시민 등 300여명이 찾아 미나리 시식, 행복센터 시설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겼다.

 

[Photo News]

 

▲ 육동마을의 명물 미나리를 맛보고 있는 기관단체장들
 
 ▲ 방갈로 시설 견학
 
▲ 미나리 판매 식당을 찾아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최영조 시장
 
▲ 미나리를 맛보고 있는 어르신들
 
▲ 용성풍물단의 길놀이
 
▲ 펜션동을 둘러보고 있는 기관단체장들
 
▲ 도시민 초청행사 개회식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