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강변 걸으며 “독도는 우리 땅!”

[포토뉴스] 제3회 독도수호 걷기대회 이모저모

2017-10-14 오후 2:10:47

        ▲ 제3회 독도수호 걷기대회에 참가자들이 5.4km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회 독도수호 걷기대회14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시민 2,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남천산책로 5.4km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독도가수 서희 공연, 난타공연 퍼포먼스, 밴드공연, 독도 홍보버스 체험, 독도모형 설명, 묘기견 행사, 독도지킴이 삽살개 사진촬영, 남천산책로 5.4km 걷기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Photo News]

 

       ▲ 걷기대회 개막식
 
       ▲ 태극기를 들고 '독도는 우리 땅'을 외치고 있는 참가자들
 
       ▲ 윤성규 도의원의 독도 수호 결의 성명서 낭독
 
       ▲ 독도모형을 구경하고 있는 참가자들
 
       ▲ 최원석 한국복지사이버대학 총장, 최영조 시장, 최경환 국회의원, 최덕수 시의회 의장(좌로부터)
 
 
       ▲ 걷기대회에 참가한 외국인 유학생들
 
       ▲ 걷기대회 출발 전
 
       ▲ 삽살개와 함께~
 
       ▲ 걷기대회 출발
 
       ▲ 걷기대회
 
       ▲ 독도는 우리 땅 합창
 
       ▲ 스트레칭
 
       ▲ 건강체크
 
       ▲ 최영조 시장, 최경환 국회의원과 참가자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