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4 오후 2:10:47
▲ 제3회 독도수호 걷기대회에 참가자들이 5.4km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회 독도수호 걷기대회’가 14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시민 2,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남천산책로 5.4km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독도가수 서희 공연, 난타공연 퍼포먼스, 밴드공연, 독도 홍보버스 체험, 독도모형 설명, 묘기견 행사, 독도지킴이 삽살개 사진촬영, 남천산책로 5.4km 걷기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