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의정회, 지방의회 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2022-10-25 오전 11:03:22

- 10.25()10.26()까지 The K호텔 경주

- 대학교수, 도의원 등 강사초빙, 지방자치법 전면개정 등 논의


 





경상북도 의정회(회장 안원효)1025일부터 26까지 2일간 The K호텔 경주에서 약 70여명의 의정회 회원인 전·현직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의회 발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방의회 부활 31주년을 맞아 지금까지의 지방자치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지방의회의 나아갈 길을 찾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특히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으로 주민주권 구현과 지방의회 독립성 확보, 지방의회 책임성 강화, 지방행정 능률성 제고, 자치권 확대 등이 토론될 예정이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dVpawh (2023-08-31 오후 12:54:39)   X
    <a href=http://buycialis.skin>cialis generic</a> We will miss meeting Andrea on the trail
  • Gywopay (2023-05-15 오전 5:45:29)   X
    <a href=http://buyciali.cfd>buy cialis with paypal</a> Cancer 2011 117 440 5
  • absorce (2023-05-10 오전 9:36:16)   X
    <a href=https://buycialis.sbs>buy cialis online without a prescription</a> This novel tool provides a multiomic approach with machine learning as a potential tool for patient stratification, discriminating individuals into high and low breast cancer risks with high confidence 90 and potential clinical utility 48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