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덕수 시의회 의장, 마지막 개회사

[영상뉴스] 제20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2018-06-22 오후 2:27:23


7대 시의회의 마지막 임시회가 22일 개회했다.

 

최덕수 의장은 마지막 개회사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시민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이고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 준 동료의원들과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행복경산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준 최영조 시장님을 비롯한 일천여 공직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의회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