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22 오후 1:46:26
경산시의회는 제142회 정례회를 폐회한 22일 낮 12시, 자인 송림식당에서 역대 시의원들을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제6대 시의회 개원 1주년과 지방의회 재출범 20주년을 맞아 역대 시의원들로부터 시의회 발전과 의정활동 추진에 필요한 여론을 수렴하고 자문을 구하고자 마련됐다.
최상길 의장은 “향후 지방의회 환경과 여건이 빠르게 변할 것으로 생각한다. 선배 시의원님의 경산시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고견과 지도편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