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청소년문화의집, 시청 로비에서 작품 전시회

미술치료 프로그램 통해 제작한 청소년 작품들 전시

2025-01-13 오전 9:44:43

▲ 경산시청 로비에서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 미술치료 프로그램 작품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양진희)113일부터 24일까지 시청 로비에서 ‘2024년 미술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제작한 작품들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청소년의 감정 표현 및 내면 갈등, 환경사랑 실천 등을 주제로 제작한 캔버스화·재생종이·커피박 공예 작품,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제작한 마을지도와 문화의집 홍보 패널 등이 전시된다.

 

양진희 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이 전시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시민들에게 그들의 잠재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