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영남사이버대, MOU 체결

경산시민, 공직자 수업료 50% 감면 혜택

2024-10-29 오전 9:52:26

▲ 경산시와 영남사이버대학교가 관학 협력 MOU를 체결했다. 




경산시와 영남사이버대학교(총장 임승환)28일 지역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영남사이버대학교는 경산시민과 경산시청 소속 공직자(공무직 포함) 및 그 가족(배우자, 자녀)에게 149개 강좌의 수업료 50%(입학금 제외) 감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 경산시는 대학의 장학사업을 홍보하고 시민의 교육 접근성을 높이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