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 중앙도서관 연말 행사 인기!
‘도서관과 함께하는 굿바이 2007, 해피 2008!’

2007-12-04 오후 3:43:39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은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도서관과 함께하는 굿바이 2007, 해피 2008’ 연말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연말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로비


중앙도서관 리모델링 완공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도서관 이용 우수학과 시상, 캐리커처 그려주기, Wish 메모 남기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4일 오후 2시에 열린 작은 음악회는 대구가톨릭대 음대 학생들을 초청, ‘왈츠’, ‘다뉴브 강의 잔물결’, ‘캐롤 메들리’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 도서관 이용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도서관 이용 우수학과 시상은 1년간 대출통계를 기준으로 평균 대출책수가 가장 많은 학과를 선정, 사범대학 국어교육과가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연말연시의 분위기에 맞게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 각자의 소망과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걸어두는 한편,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나눠주고 있다.


대구대 중앙도서관은 이용자 편의 및 환경개선을 위해 지난 10월 리모델링을 완공했으며 매월 우수 대출자를 선정·시상하고 있다.

 

                              <Photo News>

 

▲ 작은 음악회

▲ 학생들의 새해 소망들이 걸려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 산타모를 쓰고 있는 직원들
▲ 회화과 학생들의 무료 캐리커쳐 그려주기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