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 수시 2학기 2,493명 선발
12일까지 인터넷으로만 접수가능!!

2007-09-07 오전 11:36:53

대구대는 이번 2008학년도 수시 2학기 신입생 모집에서 일반학생 전형으로 854명을 선발하고 특별전형에서 교사추천자 1,143명, 자기성취자 171명, 사회적배려자 105명, 특수교육대상자 50명 등을 포함 총 1,639명을 선발한다.


전형방법은 일반전형의 경우 학생부 70%, 면접 30%를 반영하며 특별전형(예·체능계 제외)의 경우 학생부만 100% 반영한다.


학생생활기록부는 1, 2학년 성적을 각 30%, 3학년 성적을 40% 반영하고 학생생활기록부가 없는 검정고시 출신자는 검정고시 전 과목 성적을 반영한다.


일반전형에는 수능성적 상위 3개영역(탐구영역은 1개 과목) 등급의 합으로 수능 최저학력기준이 적용된다.


원서는 9월 7일부터 12일까지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며 수능 최저학력기준이 적용되지 않는 전형은 오는 11월 2일 이전, 수능 최저학력기준이 적용되는 전형은 12월 14일 이전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대 입학안내 홈페이지(enter.daegu.ac.kr)를 방문하거나 입학처(053-850-5252)로 문의하면 된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   )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